신작 모바일게임 트리플 타일 퀘스트 리뷰
트리플 타일 퀘스트 리뷰
퍼즐게임을 주로 서비스하는 모비릭스에서 출시한 퍼즐게임 트리플 타일 퀘스트 입니다.
모비릭스는 이미 많은 퍼즐류 게임을 서비스 중이고 또 하나의 퍼즐게임을 런칭해서 퍼즐 명가의 위치를 더 굳건히 하려나 보네요.
저도 퍼즐게임을 좋아해서 모비릭스에서 만든 퍼즐게임을 아주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. 특히 벽돌깨기 퀘스트는 1억+ 를 기록 중인 엄청난 게임입니다.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욱 인지도가 높을거 같네요.
진행 방법
트리플 타일 퀘스트는 게임판에 뿌려진 여러 그림의 타일 중 같은 그림을 세개 모아서 타일을 제거해 나가는 간단한 규칙을 가진 게임 입니다. 모든 타일을 제거하면 클리어 하고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는 스테이지 클리어 형 게임 입니다.
같은 그림을 두개씩 모아서 제거하는 사천성이라는 게임의 기본적인 룰을 변형시켜 간단하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규칙을 만들었네요.
화면에 층으로 타일들이 쌓여 있습니다. 아래층의 타일은 가려져 있으면 선택이 안됩니다. 선택할 수 있는 타일을 선택하면 아래 라인에 타일이 놓이게 됩니다. 동일한 타일을 3개 선택하면 해당 타일을 제거 되고 아래에 가려져 있던 타일을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.
타일이 놓일 수 있는 갯수는 7개까지 놓을 수 있으므로 아래에 가려진 타일을 선택하기 위해 적절히 이용해야 합니다.
7개를 넘어가면 게임이 종료됩니다.
화면의 모든 타일을 제거하면 스테이지 클리어로 성적에 따라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.
많은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네요. 별3개를 목표로 꾸준히 재미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. 너무 단조로울 수 있기 때문에 스테이지가 넘어갈 수록 점점 더 많은 종류의 타일 그림이 등장하고 수집하는 재미를 더했네요.
댓글 쓰기
0 댓글